「공동교육과정 학습자 수업 참여 수준 및 특성 분석」 이슈페이퍼
- 관리자
- 조회수 : 1352
- 2024-01-25
- 제목 : 「공동교육과정 학습자 수업 참여 수준 및 특성 분석」 이슈페이퍼
- 주제 : 교육과정(공통)
- 발행년도 : 2023
- 발행기관 : 한국교육개발원
- 페이지(분량) : 55쪽
본 저작물은 “공공누리“
"공공누리의 제4유형"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"공공누리의 제4유형"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설명
Ⅰ. 서론
1. 연구의 필요성
2. 연구의 목적
3. 연구 문제
Ⅱ. 이론적 배경
1. 공동교육과정 수업 및 참여 학생의 특성
2. 학생의 수업 참여
Ⅲ. 연구 방법
1. 분석 대상
2. 분석 변수
3. 분석 방법
Ⅳ. 공동교육과정 학습자 수업 참여 수준 및 특성
1. 공동교육과정 학습자의 수업 참여 구성요인
2. 공동교육과정 학습자 배경별 수업 참여 수준 차이
3. 공동교육과정 수업 참여 수준에 미치는 영향요인
Ⅴ. 정책적 시사점